본문 바로가기
리뷰🥨~

무서움과 교훈이 동시에 들어있는 수면제, 돌비공포라디오

by 드충이 2024. 4. 15.
반응형

제가 한 1년 전부터 아주 재밌게 들으면서도 유익한 유튜브 채널 하나

추천 드릴께요!!

 

바로?!

 

 

돌비공포라디오 입니다!

 

공포 얘기가 주를 이루는 유튜브 채널이에요~

사실 이름에 있는 라디오답게 유튜브 영상을 틀어도 이미지보다는 이야기, 소리에 집중하는 유튜브 채널인데요

 

귀신, 사람 사는 얘기 등 여러종류의 공포와 연관된 내용을 주로 다루는데

집중해서 들을 수도 있고

어떤 분들은 잠들기 전에 이야기 듣듯이 이어폰으로 스스로 듣다가 많이들 잠든다고들 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잠들 때 듣는 경우보다는 뭔가 사람 사는 이야기나 아니면 배울 점이 있는 얘기 등을 듣기 위해서

주로 찾아듣는데요?

매일마다 영상이 올라오는데,

보통 월~금요일까지는 매번 다른 새로운 영상들을 하나씩 올려주고

주말에는 그동안의 얘기들 중에서 잊을만한 것들이나 주제가 맞는 이야기 4~5개를 묶어서 올려줘서 다시 한 번 그때 그 당시의 무서움을 듣게 되더라구요 ㅋㅋ

 

특히나 제가 추천해드리는 영상들은

'돌비 윤후혜인아빠'

'돌비 동네꼬마'

'돌비 아스라' 님 등을 추천드려요ㅎ

 

'돌비 윤후혜인아빠'는 만신이라 불리는 우리나라 아주 큰 무당이셨던 분의 이야기를 제3자 입장으로 들으면서

세상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아야 하는지

배울점이 무엇인지 등을 들으면서 정말 재밌게 집중하면서도

인생을 배우는 이야기들이 많아요~

 

'돌비 동네꼬마'는 완전히 현실 공포의 끝판왕이신데요?

저는 이분이 대단한 거 같은게

다 듣고나면 별 얘기 아니네? 하는 것들을 정말 순간 집중하게끔 만들고, 또 어떨 때는 가오다시 이빠이인 형이

내앞에서 얘기하듯 하면서 재밌게 그러면서도 사람이 제일 무섭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시는 분이에요ㅋ

 

'돌비 아스라'는 방송PD로 특히 귀신 쪽으로 9년간이나 일하시면서

정말 생동감있는 귀신 얘기를 특유의 음색으로 친근하게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특히나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귀신 얘기라기보다는 인간이기 때문에, 동물이었기 때문에 발생할만하면서도

생각지도 못한 사연들을 설명하면서 정말 유기적이면서도 참신한 내용으로 끝없이 듣게 만드시는 매력이 있어요

 

 

아, 맞아요!

돌비공포라디오는 유튜브 제시가 채널처럼 정해진 한 분이 쭉 이야기를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각 공포 섹터마다 전문인분들이 나오셔서 정말 가지각색의 목소리로

각각의 매력으로 이야기를 끌고 나가요~

그래서 더 재밌어요ㅋㅋㅋ 그래서 더 기대가 가끔 되기도 하구요ㅎㅎ

 

저처럼 한번 빠지만 1년이 훌쩍 지나갈 수 있으니

잠이 잘 안오시거나 공포를 좋아하시거나 소름끼치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듣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