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찌린, 가성비 폭발 고덕역 점심 맛집 추천

by 드충이 2022. 5. 16.
반응형

강동아트센터에서 전시회 둘러보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근처에 일식 맛집이 있다면서

 

추천해줬어요~

 

시찌* !!

 

 

메뉴도 음~청 많아욧!!!

 

 

뭘 먹을까 고민하니까

 

친구가 자기만 믿으라면서

 

'새우마끼정식' 2개를 시켰어요~

 

 

김이 모락모락하니! 기대가~ ㅋㅋㅋㅋ

 

맛도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니, 별로 짜지도 않고 좋네요 ㅎㅎ

양도 처음에는 그닥 많지 않은 듯 했는데, 다 먹고 나니

 

배불뚝이가 되부렀네용ㅋㅋ

 

고덕역에서 걸어서 5~10분 거리니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