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설빙, 인절미설빙 쌍쌍치즈가래떡 식혜 리뷰 및 개인적 맛평가

by 드충이 2022. 6. 30.
반응형

인절미설빙

8,900원

 

친한 대학교 동창이랑 같이 설빙가서 세트로다가 설빙을 시켜먹어봤어요!!

저는 오리지널을 먹겠다고 하니까 동창이 치즈떡꼬치 같은 걸 먹고 싶다고 해서

그것도 구입함 ㅋㅋㅋ

이름은 쌍상치즈가래떡이래요 ㅎㅎ

근데 생각보다 조화는 괜찮음~

다시 사먹겠냐면...흠...놉! 굳이?

근데 역시나 오리지날은 오리지날! '인절미설빙'은 레게노긴 하더라구요~ㅋㅋㅋ

언제나 먹어도 진리지 않는 기본에 충실한 정도의 길을 걷는 말 ㅋㅋㅋ

식혜도 사봤는데~ 글쎄요? 요것도 그냥 먹어보고 싶으니까 먹은 거지, 다시 굳이 사먹고 싶지는~ ㅋㅋㅋ

쌍쌍치즈가래떡

4,300원

 

유기농 사발식혜

3,9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