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보다트, 프로페시아랑 둘 중 뭐가 더 좋을까요?

by 드충이 2022. 4. 17.
반응형

공공기간에서 기간제로 근무 중인데

팀장님 바뀌고 나서 너무 힘드네요ㅠ

그분이 성격이 이상하거나 잘못된 건 아닌데, 저랑 성향이 너무 다르다보니 뭐만 하면 맞지도 않고 마찰도 많이 생기고

심지어 그런 조그마한 것들이 모여, 이제는 저를 완전 배척하는 느낌입니다...

 

저는 보통 이럴 때 참다참다 먼저 술자리라도 만들어서 풀고, 다음날 또 혼나고, 또 풀고 하면서 점점 상황이 나아졌었는데,

지금 팀장님은 술도 안드시고, 혼자서 말씀도 많으시고, 배척하는 느낌이셔서 이제는 저조차도 말을 걸기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네요. ㅠ.ㅠ

일기처럼 쓰지만 참으로 회사생활은 힘든 거 같아요.

 

결국, 전...

심한 탈모가 찾아왔습니다.

사실 한때 먹다가 안 먹었던 약이 있었는데

이제 다시 먹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바로, 아보다트 !!

제가 프로페시아도 소개를 받았고

친구 꺼를 먹어본 적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얼마전에 의사선생님께도 여쭤봤는데

20대~40대까지는 프로페시*

30대~50대까지는 아보다*가 훨씬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근데 중요한 건 실제 머리카락이 자라는지와 부작용 여부겠죠?

 

저는 아보다*를 3개월 가량 먹으면서 실제로 머리가 재생산되는 체감을 경험했습니다. 이건 개인적으로 상황이 다르니까 전 그냥 개인적인 느낌을 블로그에 적는 거에요.

그리고 저는 좀 멀리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10년 정도 더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전 이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건 개취인데 저는 1인자보다는 2인자나 아웃사이더가 좋습니다. 후훗!

 

그럼 여기까지가 제가 들었던 내용과 개인적인 의견을 적어봤구요.

탈모가 걱정이신 분들은 한 번 사서 각각 3개월씩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