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상상동물원, 아이들과 나들이하며 관람하기 좋은 전시가 있다?

by 드충이 2022. 8. 4.
반응형

어린이 무료 전시가 있다고 해서 나눠보려 해요~

'상상동물원' 이라는 전시인데요!

지역문화재단인 광진문화재단에서 기획한 전시라고 해요~

장소는 나루아트센터 이고,

관람시간은 11시부터 18시까지에요,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구요.

 

전시일자는 7월 15일 ~ 8월 14일

관람하실 분은 빠르게 가셔야겠네요~

 

저도 가보니까 전시 구경하고 나오는 아이들과 어머님들이 꽤나 많으시더라구요.

역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전시는 인기가 많네요 ㅎㅎ

???

웨이팅이 있네요?

물어보니깐, 전시가 1층이고 공간이 그리 크지 않아서 인원수 제한해가면서 입장시켜준다니까

대기가 있다고 너무 놀라시질 않길 바래요~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어린이집에서 단체로 관람하러 왔었어요, 진짜 아이들을 위한 전시가 맞긴 한가봐요!~

 

역시 전시의 입장은 설명부터~ (지나가느라 다 읽진 못해욧 ㅡ.ㅡ)

전 특히나 이 신문기사들을 오려서 그 부분에 빛을 주어 그림자를 만든 부분이 제일 신기했어요~

그림자를 이용해서 동물들을 표현한 것도 좋았지만

'왜 저런 신문기사 어려운 내용들이 어린이 전시에 있지?' 하면서 봤는데 알고 보니 주된 건 그림자를 이용한 동물 표현이라서 누군가 뒤통수를 치고 간 느낌이랄까요??

한편으론, 어른들도 같이 오는데 기사의 내용들이 사진만 봐도 아는 사진들이라

어린이를 공략하면서 어른들에게도 호감을 사는 방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으흐흐)

저 부엉이는 좀 무섭긴 했어요...사실 부엉이보다는 그 밑에 있는 사람 얼굴이 무서웠죠~

흠~ 이 작품은 상상동물원이란 제목과 다르게

왜 있는걸까요? 하는 작품들도 몇 개 있긴 했어요~ ㅎㅎ

(리플렛에 설명이 되어있긴 했지만, 직관적으론 이해가 가질 않았네요~)

 

전체적으로 조금 어두운 느낌의 전시이긴 했지만,

무료 전시기도 하고 동물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이런 식의 표현방법도 있어~'라고 어른들의 방식으로 말하는 거 같아, 괜찮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주변에 건대입구역이기도 하고, 쇼핑 공간도 많으니

전시도 관람하시고 주변 맛집도 탐방하시면 좋은 추억이 되실 거 같아요!!

가는 방법은 대중교통을 추천드려요, 특히 지하철 2호선 건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근방이라 저도 이 방식으로 갔네요~

빨리 가서 아이들과 즐겁게 관람하시길 추천드릴께요.

그럼 전 이만 뿅!!

반응형